동국대, 동아방송예대 임가현 학생 합격 후기
페이지 정보
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1-06-14 15:12 조회 942회 댓글 0건본문
"예리하고 섬세하게 자소서 피드백을 해주셨고
저를 위한 개별 면접문항도 60개 씩이나 추가로 만들어주셨습니다"
"한 명의 수강생이 아니라 선생님으로부터
애정과 관심을 받는 제자라는 느낌이 들었습니다"
안녕하세요. 딱 작년 12월달 쯤부터 학원을 알아보고 있었는데 올해는 합격수기를 쓰고 있네요.
저는 친구의 소개를 통해 스토리아트를 알게 되었고 5월부터 수강했습니다☺
올해 두개의 학교에 최초합을 하였고 동국대 영화영상학과의 신입생이 될 예정입니다!
두드림전형으로 합격했고 쌤들은 자소서부터 면접까지 따로 단톡방을 개설해주셨습니다.
저는 이부분에서 스토리아트를 다니는 한명의 수강생이 아니라 선생님께서 애정과 관심을 받는 제자라는 느낌이 들었습니다.♥
(자소서 단톡방에서 쌤들이 말씀하셨던 동국대 맛집 얘기는 아직도 잊질 못해요. 사실 쌤들이 언급한 맛집 다 검색해봤어요ㅋㅋㅋㅋ)
단톡방에선 먼저 제가쓴 자소서를 꼼꼼히 피드백을 해주시는 방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.
평소에 쌤들은 학생 모두에게 애정이 많으시지만 피드백을 해주실 때는 예리하고 섬세하게 피드백을 해주셔서 2고 3고를 쓸 수록 더 좋은 자소서가 나오고 있단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.
1차 합격자 발표가 나오자, 이때부터 선생님께선 저를 위한 개별 면접문항을 다시 만들어주셨습니다!
제 생기부와 자소서를 바탕으로 60여개의 질문들을 만들어 주셨고 저는 그 질문들에 대한 답을 심사숙고하여 2~3주에 걸쳐 답변을 완성할 수 있었습니다.
선생님께선 제 답변들을 읽어주시고 피드백을 달아주셨고 더 나은 면접대비 2고, 3고를 만들 수 있었습니다.
소영쌤이 강조하신 모든 면접 노하우를 늘 머릿속에 새겼었고 면접장에서도 이를 잘 활용할 수 있었어용.
마지막으로 학원의 선생님들께 감사인사를 전하고 싶어요!
5월부터 다니기 시작하여 다양하고 재밌고 뿌리가 되는 발상수업 그리고영화에 대한 기본지식들을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당.
영화를 배우면서 진짜 제가 영화를 좋아한다는 걸 확신하게 되었어요!!
소영쌤 류쌤 효영쌤 현우쌤 전부 잊지 못할거에요ㅜ
그리고 소영쌤! 기억하실진 모르겠지만 전화로 고민들어주셨을 때 제 입장에서 생각해주시고 실현가능한 조언들 정말로 도움 많이 되었어요!
그런 시간들이 쌓여 이런 좋은 결과가 나온것 같아요. 정말로 감사합니다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